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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마을소식

작성일 2011.12.06 조회수 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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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행정도우미 모집공고
작성자 행구동
 

원주시공고 제2011 1491호


장애인행정도우미 모집공고


우리 시에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보건복지가족부 장애인행정도우미로 근무실 장애인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근무조건

근무기간 : 2012년 1월 ~ 12월 (12개월)

근무시간 : 월~목, 1일 8시간 근무 (09:00~18:00), 근무시간 조정 가능

근무내용 : 장애인복지행정 관련 업무보조

근 무 지 : 읍면동 주민센터 및 각 실과, 보건소, 사업소, 우체국, 국공      립도서관, 장애인편의시설지원센터 등

보    수 : 월877,000원(2012년 기준)

   (4대 사회보험료 가입여부에 따라 보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모집분야 및 기간

 ▢ 모집인원 :  15명

 ▢ 모집기간 : 2010. 12. 14(수) ~ 12. 20(화) 09:00~18:00(토·일 제외)


3. 신청자격 및 선발방법

▢ 신청자격 : 18세이상 65세미만 등록장애인으로 보조인 없이 담당 업무수행이 가능한 장애인

 ▢ 선발방법 : 공개모집 및 선발기준에 의한 선발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산점 부여

  타 부처 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인 및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장애인은 선발에서 제외

※ 기초생활수급자는 행정도우미로 참여시 기초생활 수급권이 취소될 수 있으므로 참여 신청시 신중히 결정하기 바람

4. 제출서류 및 접수처

  제출서류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1부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부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자격증 사본

    재산세증명원 1부

  접수방법 : 직접 또는 우편 (접수마감일 도착분까지 유효)

  접수처 : 원주시청 사회복지과 장애복지팀

    원주시 무실동 1번지 (033 737 2714)


5. 기타 문의사항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서식은 거주지 동 주민센터에서 수령하거나 리시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작성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선발을 취소하며 선발에  따른 면접일정 및 최종 선발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원주시청 사회복지과 장애복지팀 (TEL. 737 2714)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2011년 12월 05일





 원    주    시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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