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마을소식
장애인행정도우미 모집공고 | |
작성자 | 단계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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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행정도우미 모집공고
우리 시에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보건복지가족부 장애인행정도우미로 근무하실 장애인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11년 1월 ~ 12월 (12개월) ▢ 근무시간 : 월~금, 1일 6시간 근무 (09:00~16:00), 근무시간 조정 가능 ▢ 근무내용 : 장애인복지행정 관련 업무보조 ▢ 근 무 지 : 읍면동 주민센터 ▢ 보 수 : 월779,900원(2010년 기준) (4대 사회보험료 가입여부에 따라 보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모집분야 및 기간 ▢ 모집인원 : ◯◯명 ▢ 모집기간 : 2010. 12. 15(수) ~ 12. 21(화) 09:00~18:00(토·일 제외)
3. 신청자격 및 선발방법 ▢ 신청자격 : 18세이상 65세미만 등록장애인으로 보조인 없이 담당 업무수행이 가능한 장애인 ▢ 선발방법 : 공개모집 및 선발기준에 의한 선발 ○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산점 부여 ○ 타 부처 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인 및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장애인은 선발에서 제외 ※ 기초생활수급자는 행정도우미로 참여시 기초생활 수급권이 취소될 수 있으므로 참여 신청시 신중히 결정하기 바람 4. 제출서류 및 접수처 ○ 제출서류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1부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부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자격증 사본 재산세증명원 1부 ○ 접수방법 : 직접 또는 우편 (접수마감일 도착분까지 유효) ○ 접수처 : 원주시청 사회복지과 장애복지팀 원주시 무실동 1번지 (033 737 2714)
5. 기타 문의사항 ○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서식은 거주지 동 주민센터에서 수령하거나 우리시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작성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선발을 취소하며 선발에 따른 면접일정 및 최종 선발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원주시청 사회복지과 장애복지팀 (TEL. 737 2714)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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