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고객이 만족하는 대중교통(Taxi) 서비스 추구 | |
담당부서 | 교통행정과 |
---|---|
■ 고객이 만족하는 대중교통(Taxi) 서비스 추구 = 강원도의 홍보사절, 행복한 우리고장 홍보사절 활동 나서 □ 이에 따르면 대중교통(Taxi) 고객만족 최고의 친절서비스를 위해 (합) 강원택시 전 차량(43대) 내부에 안내함을 별도 제작 부착하여 열차시간표,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 노선별 시간표, 강원도 관광가이드북, 관광 원주가이드북, 안내 지도 등을 비치하여 원주를 찾아온 이용승객에게 지역을 알릴 수 있는 가이드 역할을 물론 관광원주(강원)를 홍보하는 새로운 계기를 마련하는 등 홍보사절단으로서 면모를 다하고 있으며 □ 또 차량 뒤 좌석 후미에는 소화기를 비치하여 화재차량 발견시 즉시 사용토록 하는 등 차량화재에 대비하는 안전의식을 제고하고 있으며 □ 이와 함께 조수석 앞 쪽 선반에는 "인사를 하지 않으면 요금을 받지 않습니다" "운행 중 흡연을 하지 않습니다"
등 운전 중 기사가 지켜야 할 친절 구호 8개 항목을 부착 기사(운전자)가 언제든지 되새기며 친절서비스를 자세를 갖추도록
하였으며 □ 회사 관계자는 시민들에게 사랑 받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고 전하고, 이용 승객
및 시민들에게 불편을 주는 일이 있을 시는 회사나 관련 부서에 신고해 주시면 즉시 개선해 최고 친절서비스를 추구하는 대중교통(Taxi)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문의 : 011 361 2328, 변준모) |
- 이전글 군인가족 생활기술교육 실시
- 다음글 원주를 대표하는 음식개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