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작성일 2003.10.27 조회수 1232
시정소식 > 보도자료 > 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문의전화, 내용, 파일 제공
원주시, 아동복지시설아동 산업체 견학
담당부서 여성정책과

 ■ 원주시, 아동복지시설아동 산업체 견학


□ 원주시, 신애원, 심향육아원, 자신보육원, 성애원 등 아동복시설아동 200여명이 울산광역시에 있는 현대중공업 및 자동차 공장 등 산업체 견학에 나선다.

□ 이번 산업체 견학은 원주출신으로 울산에서 음식점(들림집)을 운영하는 김성만(남, 64세)씨의 후원(초청)으로 오는 11월 1일(토)부터 11월 2일(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현대중공업과 현대자동차의 생산공정 등을 직접 돌아보고 저녁에는 이들을 환영하는 레크레이션과 석식을 제공하게 되는데

□ 세부일정은 11월 1일(토) 오후 1시 30분 치악예술관을 출발 울산 도착 후 숙소배정, 석식 및 환영행사(레크레이션)로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된다.
  견학 2일째인 11월 2일(일)에는 아침 식사를 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현대중공업과 현대자동차의 역동적인 산업 현장을 견학 한 후 원주로 돌아오게 된다.

□ 아동복지시설아동 울산 산업체 견학에는 시설 원장 및 생활지도원 15명과 인솔공무원 5명이 함께 하게되며 김성만씨가 울산에서의 숙박과 식사를 제공한다.

□ 한편, 원주출신 김성만씨는 "지역사회(고향)에 조금이나마 봉사한다는 생각으로 지난해(2002년)에도 판부면에 금대리에 있는 소쩍새마을 원생들을 초청한바 있으며,  아동양육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에게 산업체 견학을 통해 자립심 배양과 용기를 심어주기 위해 울산 견학을 마련하게 됐다" 고 시 관계자는 전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