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작성일 2013.11.15 조회수 1371
시정소식 > 보도자료 > 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문의전화, 내용, 파일 제공
수험생과 원주시민을 위한 작은 축제 ‘Show in the City’
담당부서 시정홍보실


□ (재)원주문화재단은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3일간 원주시 백운아트홀에서 수험생과 원주시민을 위한 기획공연을 갖는다.

□ ‘Show in the City’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수능시험으로 지친 지역 수험생들에게 스트레스 해소 및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뮤지컬, 발레 등의 장르를 선보여 수험생들에게는 건전한 문화활동과, 교양함양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이며 일반시민들에게도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가 될 것이다.

□  ‘Show in the City’ 첫무대는 <뮤지컬 콘서트>라는 제목으로 11월29일과 30일 양일간 뮤지컬계 디바 전수경의 뮤지컬 갈라쇼로 꾸며진다. 뮤지컬 갈라쇼는 국내외 최정상급 뮤지컬의 하이라이트 부분만을 모아 짧은 시간 동안에 많은 작품의 뮤지컬을 감상할 수 있는 또 다른 공연형태이다. 귀에 익은, 한번 쯤 본 듯한 음악과 장면들이 연출돼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친근하게 즐길 수 있다. ‘뮤지컬 콘서트’에서는 뮤지컬 갈라쇼의 단골 프로그램이기도 한 '지금 이순간’, ‘Fame’등을 선보이며 뮤지컬 갈라팀 ‘The Muse'도 함께 출연하여 ’.Money Money Money‘,’Dancing queen‘ 등 웅장한 음색과 다양한 뮤지컬 레퍼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 이어서 12월 1일에는 SH발레단의 <발레콘서트>가 준비돼 있다. SH발레단은 다양한 작품개발과 활발한 공연활동을 통해 발레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단체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우아하고 낭만적인 클래식 발레부터 자유롭고 역동적인 모던발레까지 발레의 변천을 오페라 명작 ‘탄호이저’에 담아 선보인다. 발레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명작의 감동과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1석2조의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  ‘Show in the City’ 첫무대는 <뮤지컬 콘서트>라는 제목으로 11월29일과 30일 양일간 뮤지컬계 디바 전수경의 뮤지컬 갈라쇼로 꾸며진다. 뮤지컬 갈라쇼는 국내외 최정상급 뮤지컬의 하이라이트 부분만을 모아 짧은 시간 동안에 많은 작품의 뮤지컬을 감상할 수 있는 또 다른 공연형태이다.
   귀에 익은 한번 쯤 들어본 듯한 음악과 장면들이 연출돼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친근하게 즐길 수 있다. ‘뮤지컬 콘서트’에서는 뮤지컬 갈라쇼의 단골 프로그램이기도 한 '지금 이순간’, ‘Fame’등을 선보이며 뮤지컬 갈라팀 ‘The Muse'도 함께 출연하여 ’.Money Money Money‘, ’Dancing queen‘ 등 웅장한 음색과 다양한 뮤지컬 레퍼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 (재)원주문화재단은 문턱을 낮추고 더 많은 시민들과 공연의 감동을 공유하기 위해 수준 높은 뮤지컬, 발레 공연을 각각 입장료 만원에 제공한다. 특히 수능시험을 본 수험생과 가족들은 50%할인된 가격인 5천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뮤지컬콘서트>와 <발레콘서트>를 묶어 패키지 티켓을 구성했다. 패키지 티켓은 일반 만오천원, 수험생 8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 예매는 (재)원주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cf.or.kr)에서 진행하며 예매되지 않은 잔여분은 11월29일부터 현장판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재)원주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cf.or.kr) 및 대표전화 (033) 763 9114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담당부서  문화예술과  담 당 자  과  장 신 관 선  주무관 김 주 희  연 락 처  033 737 2822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