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작성일 2017.08.21 조회수 51
시정소식 > 보도자료 > 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문의전화, 내용, 파일 제공
원주시립교향악단 제114회 정기연주회 개최
담당부서 문화예술과
□ 원주시립교향악단이 오는 8월 24일(목) 오후 7시 30분 백운아트홀에서 제114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ㅇ 원주시립교향악단‘창단 20주년 기념 페스티벌’의 세 번째 시리즈로 세계적인 오페라 ‘라 보엠’을 연주한다.
ㅇ ‘나비부인’, ‘토스카’와 함께 푸치니 3대 걸작으로 꼽히는‘라보엠’은 오페라 역사상 가장 완벽한 작품으로 불리며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ㅇ 19세기 파리, 가난한 삶 속에서도 사랑의 기쁨과 고통을 경험하며 성장하는 젊은이들의 이야기와 ‘그대의 찬손’, ‘내 이름은 미미’ 등의 주옥같은 아리아가 원주시민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 원주시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 김광현의 지휘 아래, 유럽무대에서 한국의 로돌프로 알려져 있는 정호윤(로돌프) 외 이명주(미미), 이응광(마르첼로), 장유리(무제타), 전승현(콜리네), 안대현(쇼나르), 함석헌(알친도르/베누아)이 무대에 올라 열연을 펼칠 것이다.
□ 관람료는 유료이며 미취학아동은 입장이 제한된다.
□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립교향악단(http://wjphil.wonju.go.kr/)을 참조하거나 원주시립교향악단(033-766-0067)으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