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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작성일 2017.09.15 조회수 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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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주시 콜센터, 오는 9월 18일부터 본격 운영
담당부서 민원과
□ 원주시가 오는 9월 18일(월) 오후 2시 30분 시청 로비 및 원주시콜센터에서 콜센터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한다.
ㅇ 그동안 시민들은 시정에 대한 민원이나 생활정보, 관광안내, 행사 등에 대한 문의 시, 한 번에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여러 부서로 돌려지는 전화 때문에 불편을 겪어 왔다.
ㅇ 원주시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9월 1일부터 약 2주간 시험운영을 실시해 운영상의 문제점, 요구사항 및 불편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개선하고 있다.
□ 상담사 7명으로 구성된 원주시콜센터는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한다.
ㅇ 콜센터 대표전화번호는 1957년도부터 60년간 원주시민에게 널리 알려져 사용해오던 033-742-2111다.
□ 앞으로는 전화연결 위주의 교환시스템에서 벗어나 각종 민원안내, 행사 및 관광정보 등도 제공된다.
ㅇ 시스템 고도화와 상담매뉴얼의 업데이트, 상담자료 축적 등을 통해 지방세, 수도요금, 각종 과태료 조회까지도 상담서비스 내용을 확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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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