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실명제
작성일 2019.01.18
조회수 371
카테고리 | 2018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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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83)원주시 주차장 설치 및 관리조례 시행규칙 일부개정(완료) | |
작성자 | 교통행정과 |
○ 추진배경
- 행정정보공동이용 활성화를 통해 구비서류를 최소화함으로써 민원인 중심 서비스를 제공 ○ 추진기간: 2017.8.18. ~ 2017.10.13. ○ 주요내용 - 내 집 주차장 보조 사업 보조신청서식에 민원인 제출서류와 담당공무원 항을 구분하고 신청인의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 란을 삽입하여 행정정보 공동이용 근거를 명시한 별지 서식 신설 - 정비한 보조신청서식을 제출하도록 하는 조문 신설 - 행정정보의 공동이용 대상 사무에 해당하는 구비서류를 담당 공무원이 확인할 수 있는 근거 조문 신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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