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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2.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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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기업·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신청 안내 |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패스가 적용된 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한 「방역물품 지원금」 지원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코로나19 방역패스 의무적용 사업체에서는 아래 내용 및 붙임 공고문을 확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사업 ○ 신청기간: 2022. 1. 17.(월) ~ 2. 25.(금) - 1차: ‘22.1.17(월) ~ ‘22.2.6(일) ※ 희망회복자금 수령업체 (전체 대상자에게 문자발송 예정) ※ 1차 대상자는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에 따른 1월 26일까지 10부제 시행 (EX: 1월17일에는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가 7인 업체만 신청 가능) - 2차: ‘22.2.14(월) ~ ‘22.2.25(금) ※ 희망회복자금 미수령업체 ※ 원주시에서 신청 안내 문자 미 수신 소기업·소상공인 ○ 대 상: 방역패스 의무적용 대상시설 소기업·소상공인(세부시설내역은 붙임 공고문 참조) ※ 방역패스 적용 시설 : 유흥시설 등, 노래(코인)연습장, 실내체육시설, 목욕장업, 경륜·경정·경마장/카지노(내국인), 식당·카페류(일반음식, 휴게, 제과), 학원 등, 영화관·공연장, 독서실·스터디카페, 멀티방, PC방, (실내)스포츠경기(관람)장, 박물관·미술관·과학관, 파티룸, 도서관, 마사지업소· 안마소 ○ 지원항목: 방역 관련 시설·물품·장비(QR코드 확인 단말기, 손세정제, 마스크, 체온계, 소독수·소독기, 칸막이 등 폭넓게 인정) ○ 지원금액: 방역 관련 물품 구매 비용 최대 10만 원(1개 업체당) 지원 (10만원 이상 구입시 10만원 지원, 10만원 미만 시 구입 금액 지급) ○ 신청방법: 원주시청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방역물품 구매 영수증 첨부하여 신청) ○ 제출서류(1차 대상자) : 방역물품 구매 영수증* 사진 업로드 * 2021.12.3.일 이후 구입한 신용카드 영수증,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계좌이체 확인증 필수)만 인정 * 영수증이 여러 장인 경우는 한꺼번에 모아서 촬영(이미지용량은 2MB 미만 이내로 첨부) ○ 제출서류(2차대상자) :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통장사본, 방역물품 구매 영수증 사진 각각 업로드 * 오프라인 접수 시 (서식1, 2) 신청서 및 동의서 작성 必 * 해외 체류, 병원 입원, 미성년자 등의 사유로 대표자 본인이 직접 신청이 어렵거나 공동대표의 경우 위임장 작성 후 사진 업로드 필요 * 2021.12.3.일 이후 구입한 신용카드 영수증,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계좌이체 확인증 필수)만 인정 * 영수증이 여러 장인 경우는 한꺼번에 모아서 촬영(이미지용량은 2MB 미만 이내로 첨부) ○ 문의사항 및 방역물품지원 사업 전담창구 : 원주시청 지하1층 ☎ 033-737-2936~2939 ※ 민원콜센터 운영 및 디지털 취약계층 대응 ○ 1차 방역물품비 지원사업 신청링크: http://naver.me/5cDN5Wq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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