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마을소식
2005. 7. 1부터 토요휴무제 시행 안내 | |
작성자 | 행구동 |
---|---|
(행정기관 토요휴무 실시 안내) 1. 실시시기 : 2005. 7. 1부터 매주 토요일 토요휴무 2. 관련규정 : 지방자치단체 주 40시간 근무제 시행 3. 제증명 발급 안내 ○ 인터넷을 통한 민원서비스 제공 대상민원 : 토지(임야)대장 등본,국민기초생활수급자증명,개별공시지가확인원,주민등록등(초)본,건축물대장등본(서울시만가능),농지원부등본,장애인증명서,모자가정증명서 등 8종 사이트명 : http://www.egov.go.kr ○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안내 설치장소 : 원주시청 제1청사 민원봉사과(당직실 옆) 발급가능 민원 : 주민등록등(초)본,토지(임야)대장등본,개별공시지가확인원,건설기계등록원부갑을,자동차등록원부갑을,국민기초생활수급자증명,의료급여증명서,농지원부(원주시만가능),병적증명서 ○ 기타 생활민원 접수 : 원주시청 당직실 (전화 742 2111) |
- 이전글 사이버 종합상담실 개설 안내
- 다음글 장수한마당 체육대회 및 경로잔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