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24-25절기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 지원사업 위탁계약 체결 안내(붙임: 매뉴얼)
|
749 |
2024.07.01 |
의료지원과 |
공지 |
백일해 유행에 따른 예방수칙 안내
|
1563 |
2024.06.21 |
보건행정과 |
공지 |
성인대상 파상풍 예방접종 병·의원
|
2466 |
2024.06.13 |
의료지원과 |
공지 |
자동심장충격기 설치 및 관리지침(제7판)
|
2191 |
2024.06.03 |
보건행정과 |
공지 |
헌혈의 날(6.14.) 캠페인 「같이하는 헌혈, 가치있는 헌혈」 참여 홍보
|
2935 |
2024.05.26 |
보건행정과 |
공지 |
코로나19 치료제 취급 재지정 의료기관 현황
|
2337 |
2024.05.02 |
보건행정과 |
공지 |
2024년 원주시보건소 치매안심센터 기간제근로자 공개채용 재공고
|
3236 |
2024.04.16 |
치매안심과 |
공지 |
2024년 원주시보건소 치매안심센터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3537 |
2024.04.03 |
치매안심과 |
공지 |
일본에서 연쇄상구균 독성쇼크증후군(STSS) 환자 증가, 신속치료, 예방수칙 준수 필요
|
5084 |
2024.03.25 |
보건행정과 |
공지 |
[안내] 비대면 진료 시범사업 참여 의료기관 안내 (24.3.12. 기준)
|
7506 |
2024.03.13 |
보건행정과 |
공지 |
원주시 잠복결핵감염 검진 의료기관 현황
|
5150 |
2024.02.16 |
보건행정과 |
공지 |
2024년 설 연휴기간 코로나19 먹는치료제 처방 조제 운영 기관
|
6241 |
2024.02.07 |
보건행정과 |
공지 |
2024년 설 연휴 문 여는 의료기관 및 약국 현황
|
8525 |
2024.01.25 |
보건행정과 |
공지 |
어르신폐렴구균 위탁의료기관 현황
|
5752 |
2024.01.23 |
의료지원과 |
공지 |
원주시 소아청소년과의원 운영시간 안내 (24.2.28. 기준)
|
11516 |
2024.01.10 |
보건행정과 |
공지 |
감염병정보시스템 접속주소 변경안내 (방역통합정보시스템)
|
8316 |
2023.12.13 |
보건행정과 |
공지 |
호흡기 감염병 유행에 따른 예방수칙 준수 안내
|
7115 |
2023.12.08 |
보건행정과 |
공지 |
마약류 취급자 비대면(온라인) 의무교육 안내
|
9266 |
2023.10.05 |
보건행정과 |
공지 |
응급의료정보앱_팜플렛 안내
|
8675 |
2023.08.17 |
보건행정과 |
공지 |
코로나19 백신 접종유지기관 명단 안내
|
19405 |
2023.04.06 |
의료지원과 |
1274 |
추석 연휴 운영 원스톱 진료기관 인터넷 포털 내 정보 변경 방법 안내
|
1900 |
2022.09.06 |
보건행정과 |
1273 |
「호흡기환자 진료센터 운영 지침(제2-1판)」 개정 안내
|
2312 |
2022.09.05 |
보건행정과 |
1272 |
2022년 추석 연휴기간 비상진료 의료기관 및 문 여는 약국 운영 안내
|
4396 |
2022.09.05 |
보건행정과 |
1271 |
2022년 하반기 걷기지도자(2급) 과정 운영 안내
|
2625 |
2022.09.02 |
건강증진과 |
1270 |
[코로나19] 검사의 급여기준 및 청구방법 등 안내
|
9227 |
2022.08.12 |
보건행정과 |
1269 |
코로나19 치료제 사용 안내서(제10-2판) 개정 안내(23. 6. 23.기준)
|
7959 |
2022.08.07 |
보건행정과 |
1268 |
호흡기환자 진료센터(원스톱 진료기관) 신청 안내
|
8905 |
2022.08.05 |
보건행정과 |
1267 |
재택치료 의료상담센터 관련 수가 변경 및 협조사항 안내
|
5570 |
2022.08.02 |
보건행정과 |
1266 |
코로나19 재택치료 요양급여 적용기준 및 청구방법 변경 안내
|
2887 |
2022.08.02 |
보건행정과 |
1265 |
호흡기환자 진료센터 운영지침(제2판) 개정
|
2567 |
2022.08.02 |
보건행정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