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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접수

온라인모집 상세보기 - 부서명, 프로그램명, 모집인원, 모집인원구분, 참석자정보수집여부, 참석자정보수집최대치, 프로그램내용
제2회 전기자전거 구입 보조금 지급 신청(선정 대상자 전용)
부서명 도로관리과
모집인원 선착순 모집: 31명 , 대기: 0명
접수기간 2024.09.12 10시 ~ 2024.10.31 23시
프로그램내용 ★ 본 신청페이지는 2차 보조금지원(31명)에 선정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한 신청페이지 입니다.
공고문 명단의 31명 외 다른 분들이 신청서를 작성하셔도, 보조금이 지급되지 않는 점 인지 부탁드립니다.★

1. 대상자: 31명 (붙임 공고문 명단)
 ※ 예비 대상자: 7명 (부적격 또는 포기자 발생시 개별 문자 연락)

2. 전기자전거 구입 및 보조금 지급
 ❍ 신청기간: 2024. 9. 12.(목) ~ 2024. 10. 31.(목)
 ❍ 전기자전거 구입: 제출한 견적서와 동일 내용으로 구입(판매점, 모델, 가격 등)
  ※ 기타 사유 등으로 견적서의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견적서에 변경사유 기재하여 제출
 ❍ 지급신청: 원주시 홈페이지에서 신청
  ※ 신청경로: 시 홈페이지→온라인 신청접수→2024년 제2회 전기자전거 구입 보조금 지급신청
  ※ 제출서류 [서식1~3 붙임 공고문에 첨부]
   (1) (서식1) 지방보조금 지급신청서
   (2) (서식2) 증빙사진(자전거 측면부 전체, 인증번호, 차대번호, 모델명)
   (3) (서식3) 전기자전거 정보확인서
   (4) 구매증빙서류(신용카드 매출전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계좌이체내역서 등)
   (5) 예금통장 사본(보조금을 지급 받을 통장, 압류방지계좌로는 지원 불가)

3. 기타사항
 ❍ 신청기간 내 지급신청 서류 미등록 또는 포기자 발생 시 후순위자(예비 대상자 7인)에게 별도 안내 예정
  ※ 예비 대상자 지급신청 기한: 별도 안내

4. 문의처: 원주시 도로관리과 도로행정팀(☎ 033-737-3202)
첨부파일